예전에 트레이너가 튀긴게 먹고싶다면 적어도 후라이드에서 그치라고 함 양념치킨이 최악이라고
무명의 더쿠
|
14:30 |
조회 수 114
튀긴거에다가 양념까지 얹는다 이건 미친거라고
그말 들으니까 크새 칼로리 대충 납득되긴해.... 심지어 소스가 크림임
튀긴거에다가 양념까지 얹는다 이건 미친거라고
그말 들으니까 크새 칼로리 대충 납득되긴해.... 심지어 소스가 크림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