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크새 한 2, 3개 먹으면 물리던데...
23 0
2026.06.24 14:26
23 0

 

항상 친구들이랑 나눠먹어서 한 2개 정도 먹구 마는데,

얼마전에 혼직갔다가 시켰더니 3개 먹으니까 너무 물리고 배부르더라고,,

이거 어떻게 다 먹나싶어가지고 결국에 비닐에 싸서 집에 갖고왔는데

...다들 혼자서 이거 다 먹는거야???

 

참고로 나 소식좌 아님 ㅇㅇ

나는 피자 5조각이상 먹는 (좀 치는 날에는 한판도 먹는) 대식좌야!!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0 06.21 42,54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7,30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7815 잡담 두산) 콜업 얘기 나오니까 ㅠ 하 종성이 좀 항상 한끗차이로 안쓰는듯 ㅠ 16:48 0
15207814 잡담 염 숭 감독님들이 올스타 뽑는거 맞지 16:48 2
15207813 잡담 삼성) 난 찬희 신ㅇㅇ도 응원했던 사람인데 하 16:47 5
15207812 잡담 엘지) 작년에 참치 햄 스틴이 베스트고 감추로 맹구 한명간거면 16:47 20
15207811 잡담 두산) 내 기준 숩이나 쉥을 못 쓰는 상황이면 콜업 이해 가능인데 그게 아니면 이해가 안 가는...? 그런 상황 16:47 6
15207810 잡담 엘지) 우리 지난해 투표로 4명 뽑혔고 감추 2명 감 16:47 21
15207809 잡담 박민우 김주원 뽑아주신 동사로짜와 선수단 여러분 감사합니다 ㅜㅜㅜ 16:47 15
15207808 onair kt) 헐야 원준이 베12야??????? 1 16:47 17
15207807 잡담 기아) 라인업 1 16:47 54
15207806 잡담 한화) 백호, 인서, 현빈이 올스타 베스트 12 선정 됐네 ദ്ദി(⸝⸝ʚ̴̶̷ ө ʚ̴̶̷⸝⸝) 16:47 24
15207805 잡담 삼성) 아집 쩐다 16:47 11
15207804 잡담 두산) 그나마 이번주 우취없음 담주 최민석 주 2회임 16:47 28
15207803 잡담 선수단 투표하는 영상 보니까 성적 엄청 잘보이게 해놨더라 16:47 22
15207802 스퀘어 선수단표 역전 팬투표차이 2 16:47 163
15207801 잡담 삼성) 선발들 규정이닝 간당간당 하다면서요^^ 1 16:47 23
15207800 잡담 삼성) 선발 휴식은 명분이고 그냥 장찬희 선발 쓰려는 욕심 같은데 1 16:47 18
15207799 잡담 두산) 오늘 만약에 카메론 내린다 그럼 5 16:47 62
15207798 잡담 두산) 뭐든간에 부상 이런 것만 아님 좋겟네 2 16:47 19
15207797 잡담 학연으로 줄세우는 선수도 많음? 11 16:47 138
15207796 잡담 기아) 이범호 안정형 된 거 존나 신기하네ㅋㅋㅋㅋㅋㅋㅋ 1 16:47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