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고려하면 이번에는 투표로 뽑힌 인원 절반으로 줄어서 대신 감추를 3 ~ 4명 생각할 수 있는 여기에 나눔팀 감독이 염감이라 타팀 감추 자리 빠지면 그거 우리팀이 채워야 하기도 할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