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੭ • ө • )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이 섭타를 빨리 채워준다는게 먼소리야? 구단에서 배려해주는게 있는건가
- 15:27
- 조회 11
- 잡담
-
- kt) 현민이 위팁 앞에서 금쪽이같애지는건 위팁쌤들 반응이 너무웃겨ㅋㅋㅋ
- 15:27
- 조회 0
- 잡담
-
- 하현승 딱 고딩때 오타니 피지컬 생각남 ㅇㅇ
- 15:27
- 조회 14
- 잡담
-
- 양키스야 키움히어로즈를 사면 이정후김혜성김하성송성문 다줄게
- 15:27
- 조회 2
- 잡담
-
- 당장 우리팀도 신인 잘하니까 바로 갈아버리는걸 너무 봐서 ㅋㅋ 그러다 갈려서 못하면 욕이나 먹고
- 15:26
- 조회 36
- 잡담
-
- 롯데) 비 10시로 미뤄짐
- 15:26
- 조회 28
- 잡담
-
- 타팬이지만 하현승 남은거는 1순위 키움이라서도 있었던거 같음
- 15:26
- 조회 100
- 잡담
-
- 현실적으로 메이쟈 직행해서 메이쟈 콜업될 확률보다 크보에서 포스팅해서 메이쟈로 입성할 확률이 더 높을것같은데
- 15:26
- 조회 37
- 잡담
-
- 롯데) 무언가를 진심으로 원한다면 온 우주가 나서서 그것이 이루어지도록 도와준다.
- 15:26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종혁이 모자에 아직 24 써있넼ㅋㅋㅋㅋㅋ
- 15:25
- 조회 22
- onair
-
- 양키스가 하현승 가질수있는방법
- 15:25
- 조회 187
- 잡담
-
- 크보에 솔까 관리하며 키워주는 2군 잘된데가 어딨음
- 15:25
- 조회 122
- 잡담
-
- 메쟈놈들이 현승군을 보며 아이패드병에 걸렸으면 좋겠다
- 15:25
- 조회 74
- 잡담
-
- 엔씨) 요한이 ㅎㅇㅌ
- 15:25
- 조회 6
- onair
-
- 엔씨) 요한이다
- 15:25
- 조회 4
- onair
-
- 롯데) 금방이라도 폭풍우가 몰아칠거 같은 날씨면서 비 안오는거 신기해ㅋㅋㅋ
- 15:25
- 조회 22
- 잡담
-
- 근데 걍 크보 10개구단에서 보면 그래도 포스팅이나 메쟈 가는 거 다 키움이 제일 유리(?)하다 아녀?
- 15:25
- 조회 185
- 잡담
-
- 동사로짜들아 한바탕 얘기하다보니 이제 곧 올스타 발표 얼마 안남았다
- 15:25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아카 하나만!!
- 15:24
- 조회 17
- onair
-
- 메쟈만 사전접촉 가능하게 하는게 불만인 사람들이 있는거같은데
- 15:24
- 조회 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