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쟈놈들이 현승군을 보며 아이패드병에 걸렸으면 좋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590393 무명의 더쿠 | 15:25 | 조회 수 107 갖고싶어서 7년동안 시름시름 앓다가한 천몇백억 내고 결국 가져서 완치되는 병에 걸리면 조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