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나스타 살아나니까 하는 말인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501024 무명의 더쿠 | 14:12 | 조회 수 287 나 입덬 시기가 도영 성범 23년도 컴백했을때야 야구 보기 시작하자 마자 나스타가 뻥뻥 때리더니 도영이 100안타 치고 24시즌엔 도영이가 뻥뻥 때리고 미친듯이 달렸거든 입덬할수 밖에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