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뉴비 사인글에 민이는 유니폼 들고있으먄 해준다는게 너무 웃겨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https://theqoo.net/kbaseball/4255500548 무명의 더쿠 | 14:11 | 조회 수 121 그치만 맞긴하지 ૮₍◕ᴥ◕₎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