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승민이가 선수단으로 역전 됐다고????????
- 16:22
- 조회 0
- 잡담
-
- 한화) 이변이 없는 한 류현진은 4일 휴식 후 28일 SSG 랜더스전에 등판한다. 김 감독은 "일요일 경기에 나간다면 5이닝 투구만 기대한다. 그 다음에는 불펜들이 몫을 해줘야 한다. 류현진이 두 번이나 승리를 챙기지 못했다. 타자들이 분발해줘야 한다"고 밝혔다.
- 16:22
- 조회 0
- 잡담
-
- 엘지) 민재가 그 성적인데 62명이나 뽑아줬고 창기가 그 성적인데 41명이나 뽑아줌 (♧ 𓏗ᴥ𓏗)(☆ 𓏗ᴥ𓏗)
- 16:22
- 조회 1
- 잡담
-
- 엘지) 민재는 저 투표수다 뒤집힌게 놀랍다 ㅋㅋㅋㅋ
- 16:22
- 조회 2
- onair
-
- 기아) 해영이 뭐할거 같니
- 16:22
- 조회 7
- 잡담
-
- 엘지) 반대로 이번에 투표 화력 확인했으니까 내년에 성적만 좀 따라주면 더 보낼수있는거잖아ㅋㅋ
- 16:22
- 조회 2
- 잡담
-
- 롯데) 오늘 야구할까?
- 16:22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우리 팀 선수들 선수단 투표 잘 받았다
- 16:22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우리 키스톤 간다 ㅠㅠㅠㅠㅠ
- 16:22
- 조회 63
- 잡담
-
- 한화) 선수단 투표 시기때문에 인서 선수단 그래도 잘받겠다 싶었는디
- 16:22
- 조회 31
- 잡담
-
- 감추는 팀당 몇명이야?
- 16:22
- 조회 51
- 잡담
-
- 기아) 우리 홍보도 안햇는데 5명 가는 거면
- 16:22
- 조회 101
- 잡담
-
- 엔씨) 집집이 왔다!!!머리봐ㅋㅋㅋㅋ
- 16:22
- 조회 37
- 잡담
-
- 엘지) 아 오늘 보여주등가 ( ♧ ≖_≖ )( ≖_≖ ☆ )
- 16:22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올러 기대되는 이유. 비시즌때 페스티벌갈때도 이러고 감 ^ᶘ=◔ᴗ◔=ᶅ^
- 16:22
- 조회 77
- 잡담
-
- 기아) ㅇㄱㅇ 언준이 열심히 투표해놨더니만
- 16:21
- 조회 52
- 잡담
-
- 엔씨) 집집이 사직이래 이발도함
- 16:21
- 조회 51
- 잡담
-
- 엔씨) 가? 빵 우주 가는거야.˚‧º·₍๐´Ⱉ`๐₎ꔪ‧º·˚.
- 16:21
- 조회 10
- 잡담
-
- 중간투수 RP의 R은 뭐임?
- 16:21
- 조회 42
- 잡담
-
- 한화) 아니 백호랑 해민쌤만 사진 왜 저럼ㅋㅋㅋㅋㅌ
- 16:21
- 조회 6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