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작년엔 올브언제오나 기다렸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479442 무명의 더쿠 | 13:54 | 조회 수 127 올해는 벌써 올브라고?? 경기절반이나했다고? 이상태임올해 갸구 넘 재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