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키티네도 사자네도 솔까 삼진송 아무 생각 없는데 룡이네 그저~바라만 보고 있지~ 루 킹 삼 진 은 ㄹㅇㅠㅠㅠ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751340 무명의 더쿠 | 17:31 | 조회 수 168 ㅎ 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