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랜필 집에서 지하철타고 가면 2시간정도 걸리는데
38 1
2026.06.24 13:51
38 1

갈말..........ㅠ 하 개힘들거같아 내엉덩이...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0 06.21 42,22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5,37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7441 잡담 두산) 감추로 투수가 많이 가는편이라 혹시 모름 16:29 0
15207440 잡담 SSG) 아 성한이 살짝 속상하네ㅜ 16:29 1
15207439 잡담 엘지) 아쉽지만 뭐.. 우리 투표 잘 안될때 선수단표로 간적도 많았어서 16:29 2
15207438 잡담 한화) 인서는 진짜 올해 우리 포수 기록들을 갈아치우는구나 16:28 7
15207437 잡담 두산) 우리 6명에 감추가 가능해? 1 16:28 22
15207436 잡담 엘지) 선수단투표로는 햄장 아닌데 팬투표덕에 1등이잖아 1 16:28 15
15207435 잡담 엘지) 팬투표 의미없다고 난리치는 논리가 어차피 해봤자 안될거니까 투표 안하고 버팅기던 지난 몇년간의 논리랑 겹쳐보이는건 나만 그런가ㅋㅋ 16:28 20
15207434 잡담 감추는 협조를 적극적으로 하는게 아니라서 각팀 감독들이 친한팀 감독한테 더 요청하기도 하던데 1 16:28 33
15207433 잡담 엘지) 타자들이 전반기에 안 친 거 하반기에 다 쳐줬으면 좋겠다 16:28 5
15207432 잡담 두산) 영하는 그럼 올스타 갈때마다 가족을 한명씩 공개했어? (아님) 16:28 17
15207431 잡담 어머니, 오늘은 훈련이 참 고되었습니다. 16:28 51
15207430 잡담 kt) 선수단 표 많이 받을거 같아서 내심 기대했는데 좋다ㅋㅋㅋ 16:28 17
15207429 잡담 두산) 엥씨 생각보다 많이 받은 거 16:28 34
15207428 onair 두산) 빈이 첫 올스타 ㅜㅜ 5 16:28 79
15207427 잡담 한화) 우리 선수들 집 밖으로 나가면 IIIII라서 1 16:28 34
15207426 잡담 양의지 김도영은 투표율 50퍼가 넘네 3 16:28 128
15207425 잡담 올해부터 패드 전자투표로 바뀐게 영향큰듯 3 16:28 128
15207424 잡담 두산) 근데 정우 성적만 놓고봐도 2등..인거야? 16:28 52
15207423 잡담 한화) 꼭 상규 감추로 갔으면ㅠㅠ 사비 안 쓰게 감추로 보내줘라 16:28 8
15207422 잡담 두산) 정우도 올해 퍼포먼스 유지하면 계속 바이럴 되고 인지도 얻을겨 1 16:28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