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부터 패드 전자투표로 바뀐게 영향큰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5673941 무명의 더쿠 | 16:28 | 조회 수 286 우선 무효표가 줄고성적보여줘서 성적 보고 투표가 는것같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