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기아도 개웃긴팀임 1강 예상될때는 그정도아닌데용?하고 8위하기 꼴찌후보로 언급될때는 아닌데용?하고 상위권하기 https://theqoo.net/kbaseball/4255474549 무명의 더쿠 | 13:50 | 조회 수 407 너무 어이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