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엥 지금 들어왓는데 핑프 ㅈㅅ한데
- 15:13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육성 잘해야하고 잘했으면 좋겠다
- 15:13
- 조회 0
- 잡담
-
- 근데 우리 퐈만 봐도 돈이 다가 아닌거 알잖아 선수들 선택에 따라 다르고 ㅋㅋㅋ
- 15:13
- 조회 4
- 잡담
-
- 현승이 오면 일단 플니폼 제작부터 드가시죠
- 15:13
- 조회 3
- 잡담
-
- 삼성) 다른팀은 몰라도 우리는 3포수 해야되는 팀이 맞다고 생각해
- 15:13
- 조회 5
- 잡담
-
- SSG) 진돌 영상 보는데 너무 평범한 으쓱이임
- 15:13
- 조회 14
- 잡담
-
- 갔으면 좋겠는게 사실 크보구단들이 신인 키우는거에 크게 믿음이 없는것도 있음 나는...
- 15:12
- 조회 31
- 잡담
-
- (~˘▾˘)つ──☆*:・゚ ☆*평일도 주말처럼 행복해지는 마법이야!
- 15:12
- 조회 22
- 잡담
-
- 난 국내 남겠다고 선언한게 커보이긴해
- 15:12
- 조회 64
- 잡담
-
- 커뮤에서 가라 할수도 있지 별것이 다 웃기네
- 15:12
- 조회 42
- 잡담
-
- 근데 난 유망주들 메이쟈에서 헤매는 걸 너무 봐서 그런가
- 15:12
- 조회 34
- 잡담
-
- 한화) ㅇㄴㅈㄹ(੭ • ө • )੭⁾⁾🧡
- 15:12
- 조회 8
- onair
-
- 올린 조건 보고도 반응 없다며
- 15:12
- 조회 49
- 잡담
-
- 양키스가 백억준다고 했다고??
- 15:12
- 조회 64
- 잡담
-
- 아니 뭐 여기 누가 하현승 귀에 확성기 대고 너 가라했나
- 15:12
- 조회 22
- 잡담
-
- 썰은 펨코 엠팍 출처인 게 문제가 아니고 거기 사람이어도 맞춘 전적이 있는 사람이냐 이게 중요한거지
- 15:12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챈성 1루 수비 하고 이써?
- 15:12
- 조회 20
- onair
-
- 한화) 규현이 도루저지 할때마다 기대가 크다 ㅋㅋㅋㅋㅋ
- 15:12
- 조회 6
- onair
-
- 원래도 미국넘들만 선수 접촉 가능한거 싫었는데 다시한번 더 싫어짐
- 15:12
- 조회 27
- 잡담
-
- 뭐 퐈도 우린 60억 들고있는데 타팀이 100억 불렀다 이러면 그돈이면... 이러잖아ㅋㅋㅋ
- 15:12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