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이번 기사전부터 대부분 조건이 미국이 훨씬 나았을텐데 남는다고 땅땅한거보면
- 15:10
- 조회 10
- 잡담
-
- 크보썰은 디씨나 펨코냐 공원이냐 암 상관없고 썰 쓴 닉넴의 이전 글이 중요한거
- 15:10
- 조회 5
- 잡담
-
- 현승군 저 금액 보고도 남으면 우리팀 안 와도 ㅈㄴ 응원할 갓 같음
- 15:10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우와아아악 틴틴송장떳다
- 15:09
- 조회 6
- 잡담
-
- 키움) 현승이 남아주면 10월부터 마킹리스트에 올려
- 15:09
- 조회 20
- 잡담
-
- 하현승 금액 두배 된 거 번복해도 어쩔수가없다 할 수 있게 해주는 거 같음..
- 15:09
- 조회 41
- 잡담
-
- 현승 지우 둘 다 좋은 오퍼 받고도 고민고민하다가 크보에서 먼저 인정받고 싶다고 큰 결심한건데
- 15:09
- 조회 33
- 잡담
-
- 삼성) 나 강민호 좋아하는데 지금처럼 기용하는건 아쉬워
- 15:09
- 조회 9
- 잡담
-
- 근데 진짜 갔음 좋겠다...
- 15:09
- 조회 46
- 잡담
-
- 유명한 썰쟁이가 푼 거냐고 물어보는 사람은 오조오억인데
- 15:09
- 조회 108
- 잡담
-
- 오직 큠현승두지우만 ʕ๑•̀ᗝ•́๑ʔو ̑̑˂ᵒ͜͡ᵏᵎ
- 15:09
- 조회 8
- 잡담
-
- 미국가면 리턴은 언제든지 가능해?
- 15:09
- 조회 34
- 잡담
-
- 드랩 신청했다가 취소도 가능이야??
- 15:09
- 조회 80
- 잡담
-
- 아 그냥 그돈으로 울프강이나 사먹어라 양키스 스카우터들아
- 15:09
- 조회 53
- 잡담
-
- 그냥 앙키스는 크보로 따지면 퐈 사라고 팀에서 200억 줬다 보면 됨
- 15:09
- 조회 67
- 잡담
-
- 저 돈이면 가보는것도 나쁘지 않은데 안간다는게
- 15:08
- 조회 94
- 잡담
-
- 우리팀 최상위픽 불펜으로 바로 쓸때보면 저런 비전 제시해주는거 유망주 입장에서 되게 혹할거 같긴함
- 15:08
- 조회 28
- 잡담
-
- 키움) 도미야
- 15:08
- 조회 54
- 잡담
-
- 오직 큠현승두지우만 (๑•̀ᗝ•́๑)و ̑̑˂ᵒ͜͡ᵏᵎ
- 15:08
- 조회 60
- 잡담
-
- 타팀팬인데 진짜 현승군한테 뚜드려 맞아도 괜찮으니 크보뛰는거 보고싶음
- 15:08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