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끝까지 안간다고하고 잔류하면 할말은 없겠지만 좀 더 고민해보고 솔직히 너무 좋은 기회라 걍 가면 좋겠음..
왜냐면 물론 크보에서 잘하면 포스팅이나 퐈로 해외진출 할 수도 있지
근데 뜻대로 되면 좋겠지만 상황이 어떻게될지 모르니 못갈수도 있는거잖아 그러면 해외진출 기회가 없어지는건데 그래도 해외진출을 먼저하고 거기서 성공을 못하더라도 국내복귀는 웬만하면 가능할테니...
왜냐면 물론 크보에서 잘하면 포스팅이나 퐈로 해외진출 할 수도 있지
근데 뜻대로 되면 좋겠지만 상황이 어떻게될지 모르니 못갈수도 있는거잖아 그러면 해외진출 기회가 없어지는건데 그래도 해외진출을 먼저하고 거기서 성공을 못하더라도 국내복귀는 웬만하면 가능할테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