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다는 표현이 맞나 싶은데
투수들 타자가 홈런치면 방방뛰면서 개좋아하고 타자들 투수가 삼진잡으면 덕아웃에서 오두방정 떨고
역전할때 포지션 나이 가리지않고 다같이 신난거 보면 저런 분위기에서 일하는건 어떨까 경험해보고싶어 ㅋㅋㅋㅋㅋㅋ
부럽다는 표현이 맞나 싶은데
투수들 타자가 홈런치면 방방뛰면서 개좋아하고 타자들 투수가 삼진잡으면 덕아웃에서 오두방정 떨고
역전할때 포지션 나이 가리지않고 다같이 신난거 보면 저런 분위기에서 일하는건 어떨까 경험해보고싶어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