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가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선수단 투표에서 이렇게 뒤짚힐거면
- 16:24
- 조회 0
- 잡담
-
- 두산) 또 가족사진 찍었음 좋겠다
- 16:24
- 조회 0
- 잡담
-
- 감추 거의 80%가 투수던데 원래 그른가
- 16:24
- 조회 1
- 잡담
-
- 엘지) 우리 감추 보경이랑 투수들 위주로 보내줬으면 좋겠다
- 16:24
- 조회 2
- 잡담
-
- 한화) 라자 무릎 생각하니 올스타때 쉬는게 나을거 같기도ㅜㅜ
- 16:24
- 조회 4
- 잡담
-
- 두산) @베어스티비 @베팁 당신들의 노력으로 두산이 올스타 6명이라는 결과를 냈습니다
- 16:24
- 조회 6
- 잡담
-
- 한화) 옌청 라자 감추로 갈거같지 않니
- 16:24
- 조회 3
- 잡담
-
- 두산) 휴 하마터면 수빈이 파라파라 첫날에 공개할걸 하고 후회 할 뻔 했다 ʕ ꙨꙻᴥꙨꙻ ʔ
- 16:24
- 조회 12
- 잡담
-
- 아니 해민쌤이랑 백호만 사진 왜저랰ㅋㅋㅋㅋㅋ
- 16:24
- 조회 13
- 잡담
-
- 엘지) 딱 투표 잘할때 성적이 아니라 그 전부터 좀 성적좋다는 이미지나 임팩트가 필요해서
- 16:24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우리 올스타에서 2세 몇명 보기 힘들겟구만ㅋㅋㅋㅋㅋㅋ
- 16:24
- 조회 21
- 잡담
-
- 삼성) 감추로 승규는 가겟지????
- 16:24
- 조회 7
- 잡담
-
- SSG) 올스타얘기하니까 자선야구 보고싶다
- 16:24
- 조회 12
- 잡담
-
- 우리팀 나눔이긴 한데 김주원 박민우는 뽑아서 둘다 된거 좋다
- 16:24
- 조회 32
- 잡담
-
- 원래 체감도르로 뽑던게 올해는 아예 성적을 눈으로 보여줘서 성적투표 많을거같았음
- 16:24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이범호 감독 성영탁선수 얘기하면 미소밖에 안보인뎈ㅋㅋㅋㅋㅋㅋ
- 16:24
- 조회 64
- 잡담
-
- 엘지) 그래서 일단 스틴이랑 햄장은 분장을 해야하는거잖아요?
- 16:24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선수단 투표 보니까 아까운 게 강훈이밖에 없네
- 16:24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우리 투표 야구 못한다고 쉬었으면 걍 파라파라나 춰야겠다 << 이거 실화 됨
- 16:23
- 조회 43
- 잡담
-
- 한화) 들었니 너네???? 인서가 이글스 소속으로 36년만에 베스트12 뽑힌 프차 포수래
- 16:23
- 조회 49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