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라자 무릎 생각하니 올스타때 쉬는게 나을거 같기도ㅜㅜ https://theqoo.net/kbaseball/425566893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1 어제도 달리는데 불편해보이더라올스타 때 쉬고 후반기에 잘해서 연말시상식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