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_mylynn/status/206937749213428130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예체능쪽은 ㄹㅇ 재능은 눈에 보이더라 저번에 누군진 기억 안나는데 학부모들 보고 우리 애가 재능이 있나요 물을 정도면 재능 없는거라 그랬는데 맞는 말 같음
- 15:29
- 조회 0
- 잡담
-
- 두산) 주형이 오랜만에 본다 화이팅 ʕو ˃̵ᗝ˂̵ ʔو
- 15:29
- 조회 3
- onair
-
- 근데 키움에서 포스팅으로 간 선수들은 어느 팀이었어도 가긴 갔을 거 같은데
- 15:28
- 조회 101
- 잡담
-
- 지금 박준현 쓰는것만 봐도 바로 선발로테 돌게 해주잖아
- 15:28
- 조회 47
- 잡담
-
- 키움인게 잔류에 영향있던건 본인피셜인걸
- 15:28
- 조회 175
- 잡담
-
- 한화) 타자들아 이젠 점수를 내주지 않을래..?
- 15:28
- 조회 13
- onair
-
- 어차피 안간다며
- 15:28
- 조회 108
- 잡담
-
- 크보에 솔까 관리하며 키워주는 2군 잘된데가 어딨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590656 무명의 더쿠 | 15:25 | 조회 수 122 송성문....?은 근데 체계적 2군 시스템에서 큰게 아니라 본인이 기연 만나고 돈오점수해서 갑자기 환골탈태 아닌가
- 15:27
- 조회 253
- 잡담
-
- 솔직히 큠은 메쟈가겠다하면 구단에서도 섭타 적극 협조하잖아
- 15:27
- 조회 88
- 잡담
-
- ㅇㅇㄱ 예체능 했는데 솔까 너무 재능의 영역같음... 재능과 집안의 돈 싸움...^.ㅠ....
- 15:27
- 조회 66
- 잡담
-
- 양키스 상황이 국제 아마추어 계약 죄 망하고 오다 쇼키도 못잡아서 돈이 지금 남아돌기는 함
- 15:27
- 조회 62
- 잡담
-
- 한화) ㅇㄴㅈㄹ(੭ • ө • )੭⁾⁾🧡
- 15:27
- 조회 17
- onair
-
- 메쟈는 지금 미국 국내드랩 12라로 줄이려고 해서 이것도 난리임
- 15:27
- 조회 80
- 잡담
-
- 포스팅 잘되면 열배를 받을텐데 병역문제도 크고
- 15:27
- 조회 35
- 잡담
-
- 섭타 진짜 중요한게 1년차때부터 1군 뛰고 국대 몇번 뛰면 쭉쭉 채워지는데
- 15:27
- 조회 63
- 잡담
-
- 키움이 섭타를 빨리 채워준다는게 먼소리야? 구단에서 배려해주는게 있는건가
- 15:27
- 조회 274
- 잡담
-
- kt) 현민이 위팁 앞에서 금쪽이같애지는건 위팁쌤들 반응이 너무웃겨ㅋㅋㅋ
- 15:27
- 조회 34
- 잡담
-
- 하현승 딱 고딩때 오타니 피지컬 생각남 ㅇㅇ
- 15:27
- 조회 185
- 잡담
-
- 양키스야 키움히어로즈를 사면 이정후김혜성김하성송성문 다줄게
- 15:27
- 조회 16
- 잡담
-
- 당장 우리팀도 신인 잘하니까 바로 갈아버리는걸 너무 봐서 ㅋㅋ 그러다 갈려서 못하면 욕이나 먹고
- 15:26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