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키움에서 포스팅으로 간 선수들은 어느 팀이었어도 가긴 갔을 거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594672 무명의 더쿠 | 15:28 | 조회 수 1472 물론 키움이라서 더 빨리 간 건 맞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