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일이 킹자범퇴(੭ • ө • )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박찬호 s^ᶘ= •᷅ ₃ •᷄ =ᶅ^z
- 16:21
- 조회 0
- 잡담
-
- 기아) 도영아 안미안한데 천사 분장 어떻게 안될까
- 16:21
- 조회 0
- 잡담
-
- 한화) 갑자기 24 라자 홈런더비 생각나는구만 (◔ ө ◔ )
- 16:21
- 조회 0
- 잡담
-
- 한화) ㅅㅑ갈 이글스 진짜 올스타 툽 기간동안 6승 2무 10패 장난하나
- 16:21
- 조회 1
- 잡담
-
- 엘지) 일단 오늘 경기 이겨서 위닝 확보하자 (و ♧˃̵ᗝ˂̵)☆˃̵ᗝ˂̵)و
- 16:21
- 조회 3
- 잡담
-
- 한화) 사실 인서 선수단투표 걱정하는거봐도 난 별 걱정안햇음ㅋㅋㅋㅋ
- 16:21
- 조회 3
- 잡담
-
- 롯데) 진욱이 감추 가능성 있을거 같은데
- 16:21
- 조회 7
- 잡담
-
- 삼성) (썸머레이스 종목 바뀜)
- 16:21
- 조회 60
- 잡담
-
- 한화) 근데 올스타 투표기간좀 줄였으면 좋겠어 ㅠ 한 2주만 하자
- 16:21
- 조회 12
- 잡담
-
- 두산) ㄹㅇ정수빈 그냥 파라파라 춘 사람 될 뻔 했다는게 아찔ㅋㅋㅋ
- 16:21
- 조회 13
- 잡담
-
- 팀당 보통 몇명가니?
- 16:21
- 조회 12
- 잡담
-
- 한화) 근데 이번은 우리 팬들 ㄹㅇ 열심히 하긴함 ㅋㅋㅋ
- 16:21
- 조회 21
- 잡담
-
- 삼성) 4명 개꿀인듯 ㅋㅋ 크보 ㅂㅅ짓에 올스타투표기간에 삼라 성적 생각하면
- 16:21
- 조회 21
- 잡담
-
- 한화) 고백합니다 연패 때 투표 몇 번 안했습니다
- 16:21
- 조회 18
- 잡담
-
- 기아) 근데 난 올러는 팬투표차이 났어도 갈거같았어 ^ᶘ=〃⌒▽⌒〃=ᶅ^ゝ
- 16:21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아 근데 감추는 월욜 공개인거 어이없네..
- 16:21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참치는 올해빼고 4년인가 매년 간것 같더라
- 16:21
- 조회 19
- 잡담
-
- 한화) 나 뒤집어질까봐 걱정했잖아 ㅠㅠㅠ
- 16:20
- 조회 16
- 잡담
-
- 드림덬 나눔픽 5명가
- 16:20
- 조회 77
- 잡담
-
- 기아) 올러 원피스 주인공 걔 할라나? ㅋㅋㅋㅋㅋㅋ
- 16:20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