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난 올러는 팬투표차이 났어도 갈거같았어 ^ᶘ=〃⌒▽⌒〃=ᶅ^ゝ https://theqoo.net/kbaseball/425566406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82 성적이 좋았어서 선수단 투표로 그냥 갈거갘앗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