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저거 거절하면 앞으로 한번쯤은 후회하는 순간이 올거같아서
- 14:59
- 조회 2
- 잡담
-
- 하현승 부산팜에서 추신수 다음으로 보고있다던데
- 14:59
- 조회 1
- 잡담
-
- 저정도면 일단 타자로 리그 적응 시키고 투수시킬까? 아니면 불펜으로 리그 적응 시키고 타자 시킬까?
- 14:59
- 조회 4
- 잡담
-
- 조건은 걍 썰이야...모름...
- 14:59
- 조회 40
- 잡담
-
- 엔씨) 지한이 유니폼 안 가져왓나
- 14:59
- 조회 8
- onair
-
- 조건보니까 크보리그 1군 뛰는거랑 비교가 안되는데
- 14:59
- 조회 32
- 잡담
-
- 와 어떡해 고민되겠다...
- 14:59
- 조회 16
- 잡담
-
- 저 조건이 찐이란 가정하에 ㅅㅂ 내가 다 가고 싶어짐 ㅋㅋㅋ
- 14:59
- 조회 61
- 잡담
-
- 현승군 조건 보니까 가야겠다
- 14:59
- 조회 12
- 잡담
-
- 개인 코치, 통역, 트리플 시작이 찐이면 흔들릴거 같은디
- 14:59
- 조회 20
- 잡담
-
- 1. 계약금 220만불 (일시불) 2. 계약과 동시에 도미니카 서머리그 바로 투입 3. 플로리다 FCL 루키 리그 skip 가능성 4. 선수를 위한 투,타 겸업 전문 프로그램 (이닝 수, 투구 수 제한 + 타석 수 보장 + 5. 비시즌에도 트레이닝 관리 + 구단 시설 사용 가능 약속)
- 14:58
- 조회 112
- 잡담
-
- 금액은 둘째치고 조건이 개 사기임 ㅋㅋㅋㅋ
- 14:58
- 조회 23
- 잡담
-
- 아니 저조건이면 개인의 발전을 위해 갔으면 좋겠음 국내에서 뛰는거보다 훨씬 좋아
- 14:58
- 조회 74
- 잡담
-
- 현승이 조건 보니까 걍 가야됨
- 14:58
- 조회 35
- 잡담
-
- 하현승 뽑을수도 없는 구단인데 메쟈에서 저러니까 더 크보에서 보고싶다
- 14:58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지성이 2루타 (੭ • ө • )੭⁾⁾🧡
- 14:58
- 조회 12
- onair
-
- 나 정후 양키스 거론 될때도 심장 두근거린 양키스 덬인데
- 14:58
- 조회 41
- 잡담
-
- 조건 도는건 펨코발이라 걸러서보삼
- 14:58
- 조회 72
- 잡담
-
- 볼수록 드랲 전날까진 까봐야 알것같다
- 14:58
- 조회 32
- 잡담
-
- 메이쟈에서는 하현승을 타자로 봤다고 했는데 양키스는 투타 겸업 다 보장해주는 조건이야?
- 14:58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