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아니 저조건이면 개인의 발전을 위해 갔으면 좋겠음 국내에서 뛰는거보다 훨씬 좋아
178 4
2026.06.24 14:58
178 4

진짜로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9 06.21 42,22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5,37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7270 잡담 엔씨) 빵은 빵이고 정말 주원인 기특툴을 갖췄네 16:23 0
15207269 잡담 기아) 선수단 투표수 쭉 봣는데.. 21명이 우리로 줄세웠나봐 ^ᶘ=𓏗ᴥ𓏗=ᶅ^ 16:23 11
15207268 잡담 한화) 근데 감추는 어케 가는거야 16:23 19
15207267 잡담 엘지) 아 근데 난 보경이 내년에 부상이탈없이 본인 페이스 달리면 내년에는 ㄹㅇ 투표로 보내줄수있을 것 같음 16:23 9
15207266 잡담 두산) 어쨌든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투표 진짜 열심히 해따 최고 1 16:23 12
15207265 잡담 기아) 올러 종아리에 계신분은 좀 힘들겠지? 16:23 33
15207264 잡담 엔씨) 하소미 보는거야? ‧˚₊*̥ʕ* ⁰̷̴͈꒨⁰̷̴͈ ʔ‧˚₊*̥ 16:23 14
15207263 잡담 기아) 끼끼는 작년엔 퓨쳐스 올스타 가구 올해는 크보 올스타 16:23 25
15207262 잡담 두산) 엥씨가 생각보다 많이 받앗음 선수단표 1 16:23 33
15207261 잡담 올스타전 투표 자컨 뜬 팀 있어?? 4 16:23 51
15207260 잡담 SSG) 난 감추 걱정 안함ㅋㅋㅋㅋ 16:22 46
15207259 잡담 🥫타팬 수빈쌤 파라파라 올라온뒤로 매일 출근길 퇴근길 자기전 10번씩 봄 16:22 11
15207258 잡담 두산) 걍 외야 성적 좋은 선수분들이 있어서 표 못 받을 거 같았음 2 16:22 24
15207257 잡담 한화) 이글스가 이만큼이나 밤티였는데 셋이나보낸거면 솔직히 수리들은 할만큼 함 2 16:22 26
15207256 잡담 엘지) 난 투표했지만 참치는 쉬길 바랬어 4 16:22 54
15207255 잡담 삼성) 자욱이나 형우 같이 유명한 선수들 가는 것도 기분 좋은데 승민이가 가는게 너무 기분 좋음 3 16:22 33
15207254 잡담 한화) 힘 빠졌는데 백호 비야인드랑 인서 가보고싶다 한 거 보고 할건해야지모드였음 1 16:22 13
15207253 잡담 한화) 선수단 투표할 시기에 잘해서 다행이란 생각...... 1 16:22 18
15207252 잡담 기아) 우리 선수단투표 많이받은거 너무좋다 16:22 15
15207251 잡담 롯데) 우리 한덩이 선수단 12표 혹시 경남고일까요 16:22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