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진지하게 말하자면 억까보다 억빠가 나음 (억빠하라는 말 아니다..)
무명의 더쿠
|
13:17 |
조회 수 152
억빠 당연히 싫지 주어가 누구든지 간에 ㅇㅇ 비단 손성빈만 말하는거 아님
근데 팀 말머리 달고 팬들끼리 야구 얘기하는 곳에서 억까하고 있으면 그거 제일 많이 보는게 일단 같은 팀 팬이구요?? 어제도 송구 미스 나왔을 때 나도 홈런 쳐서 점수 낼거냐 성빈아? 했지만 억까랑 비판은 엄연히 다른거임
그리고 이게 전체 카테로도 보여서 어느 순간 누적되고 선수랑 팀 이미지 이상해지는거 한순간임 변방 커뮤에서 이미지 어쩌고 할게 아니라 굳이 남한테 책잡힐 짓을 나서서 할 이유가 없단거
손성빈 도루저지 융특해 ㅠㅠ 이게 아니라 도루저지에는 투수, 2루(혹은 유격) 태그 등등 포수 혼자만 할 수 있는게 아님 차라리 어제처럼 타이트한 상황에 애먼 송구로 베이스 내준다고 지적하면 모를까 도루저지율 자체에만 초점 맞추고 자팀 선수 후려치면 당연히 매기들은 어이가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