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작년 올스타전 클리닝타임 공연 이무진이었는데 어찌저찌 호령이가 올스타전 간거 진짜 너무 좋았어
무명의 더쿠
|
14:32 |
조회 수 165
그라운드 위에 앉아서 자기 등장곡 라이브로 들으면서 몸 흔들거리는거
너무 낭만이고 몽글 거려서 좋았던 랑이 ദ്ദി^ᶘ=⸝⸝ʚ̴̶̷ Ⱉ ʚ̴̶̷⸝⸝=ᶅ^
그라운드 위에 앉아서 자기 등장곡 라이브로 들으면서 몸 흔들거리는거
너무 낭만이고 몽글 거려서 좋았던 랑이 ദ്ദി^ᶘ=⸝⸝ʚ̴̶̷ Ⱉ ʚ̴̶̷⸝⸝=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