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탱이들이랑 둘다 위닝하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건보 안타 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
- 15:05
- 조회 0
- onair
-
- ㅇㅇㄱ ㅈ댐 집에마무도없는데 도어락 배터리없어서 비번안눌려서 문안열려
- 15:05
- 조회 1
- 잡담
-
- 양키스 좀 뮤트시켜봐
- 15:05
- 조회 16
- 잡담
-
- 키티는 사짜ʕ •̅ ᴥ •̅ ʔ
- 15:05
- 조회 14
- 잡담
-
- 현승아 마킹으로 보답할게🙏🙏🙏
- 15:05
- 조회 8
- 잡담
-
- 저정도금액이면 크보에서 얼마나잘할지가궁금함ㅋㅋ
- 15:05
- 조회 32
- 잡담
-
- 삼성) 베테랑 싫어하는 부류는 꾸준히 카테에 있는거 아는데 요즘 같포 견제도 심하더라
- 15:04
- 조회 28
- 잡담
-
- 근데 갑자기 출처가 펨코 공원 이렇다니까 정신이차려짐
- 15:04
- 조회 203
- 잡담
-
- 지금 제일 손톱뜯는거
- 15:04
- 조회 122
- 잡담
-
- 돈을 저만큼 쓰면 구단도 신경 많이 쓰긴하겠다
- 15:04
- 조회 19
- 잡담
-
- 뭔가 내생각은 미국 진출에 더 생각이 컸으면 잔류 선언을 그렇게 애진작에 안했을거라 생각
- 15:04
- 조회 89
- 잡담
-
- 저거 기사보면 기사 자체에 하현승은 움직임 없다임ㅇㅇ 스카우터 쪽에서 흘리는 거지 ㅋㅋㅋㅋㅋㅋㅋ
- 15:04
- 조회 63
- 잡담
-
- 김지우 다음 정배는 없는거라 보면됨
- 15:04
- 조회 72
- 잡담
-
- 일단 양키스가 이렇게까지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현승 측은 이렇다 할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다. KBO 신인드래프트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22일까지. 불과 한 달 사이에 계약금을 무려 75만 달러(약 12억원) 넘게 올린 양키스. 앞으로 움직임이 더 공격적으로 변할 수도 있다.
- 15:04
- 조회 91
- 잡담
-
- (~˘▾˘)つ──☆*:・゚ ☆*:・゚곧 7월이 되는 마법이야!
- 15:04
- 조회 73
- 잡담
-
- 우리팀오면 조건 알려준다
- 15:04
- 조회 91
- 잡담
-
- 근데 저런식이면 진짜 앞으로 크보에 남은 선수들 없어 보이긴 하네
- 15:04
- 조회 116
- 잡담
-
- 근데 뭔가 우리나라 유망주들 kbo에서도 저런 육성 플랜 제시하고 지킬 수 있는 제도 마련되면 좋겠어
- 15:04
- 조회 29
- 잡담
-
- 한화) 산흠이 화이팅( و ˃̵ ꃪ ˂̵ )و
- 15:04
- 조회 9
- onair
-
- 갈거면 벌써 갔다니까
- 15:04
- 조회 1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