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و ˃̵ ꃪ ˂̵ )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구단플랜이여도 이해안되고 감독 독단적인 생각이여도 이해안됨
- 17:59
- 조회 0
- 잡담
-
- 삼성) 유격수비 개떡같이 넣어놓고 초반 위기를 넘길 수 있는 멘탈 만들어와라ㅇㅈㄹ
- 17:59
- 조회 6
- 잡담
-
- 삼성) 아니 다른 때는 몰라도 어제 경기 초반은 최원태 멘탈보다는 수비로 준게 크지 않아..?
- 17:59
- 조회 3
- 잡담
-
- 삼성) 차별하는 티는 오지게 내는데 보면 편애받는 선수도 좋은 건 없음
- 17:59
- 조회 5
- 잡담
-
- 삼성) 아 ㅅㅂ 찾았다 원태 정병
- 17:58
- 조회 35
- 잡담
-
- 기아) 이 아이 이번엔 어떤 퍼포를 보여줄까
- 17:58
- 조회 37
- 잡담
-
- 기아) (っ˶ᵔ Θᵔ˶)っ반납
- 17:58
- 조회 52
- 잡담
-
- SSG) 신인 민준이의 첫승을 위해
- 17:58
- 조회 22
- 잡담
-
- 삼성) 1회 그실점이 최원태탓임?
- 17:58
- 조회 36
- 잡담
-
- 두산) ₍ꐦ๐•᷅ࡇ•᷄๐₎ꔪو ̑̑ ₍ꐦ๐•᷅⤙•᷄๐₎ꔪว⊹ 야
- 17:58
- 조회 45
- 잡담
-
- 삼성) 아 요즘 존나 속시원함 걍 기이한 행동 존나 하는데 그거 아니라고 쉴드 개많다가
- 17:58
- 조회 40
- 잡담
-
- 삼성) 정병멘트를 감독이하네
- 17:58
- 조회 17
- 잡담
-
- ㅇㅇㄱ X에서 알티탄 8년 사귄 개새끼말여
- 17:58
- 조회 166
- 잡담
-
- 삼성) 땅볼로 병살 많이 잡는 선발 뒤에 부상복귀주포아닌유격 박아놓고 뭔 초반 위기에 안흔들리는 멘탈 이카고 앉았노
- 17:57
- 조회 18
- 잡담
-
- 전구단 치어 다 공구한거처럼 그바지 입는 이유가 뭘까
- 17:57
- 조회 69
- 잡담
-
- 삼성) 어제는 위기를 자초한게 누군데ㅋㅋㅋㅋㅋㅋ
- 17:57
- 조회 7
- 잡담
-
- 삼성) 어제 1회가지고 최원태한테 멘탈 얘기를 하네
- 17:57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주헌이 칭구랑 뭐라도 찍으면 성남고의리로다가 정용이도 껴서 해주면 안될까요
- 17:57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지금 6월들어 젤 잘던지는 투수한테 멘탈 ㅇㅈㄹ
- 17:57
- 조회 14
- 잡담
-
- 엔씨) 뭐꼬 애비랑 아들 베 12가 ˚₊*̥𐩣(*๐⁰̷̴͈꒨⁰̷̴͈๐)‧˚₊*̥
- 17:57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