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6선발하면 이틀이나 선발매치부터 밀리고 이닝도 1234선발 주2회할때보다 덜먹을 경우가 많은데 진짜 뭘위한건지모르겠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42116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 이건그냥감독욕심이야 선수를위한것도 팀을위한것도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