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손성빈 팩트는 지표상 리그 최하위권 포수임ㅇㅇ 그치만 우리팀에선 제일 쓸만하기 때문에 경험치 주는게 맞다 정도 https://theqoo.net/kbaseball/425541874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17 성적 가져오면 뭐라하면서 아직 세탁중이다 어쩐다 있는데 그럴 필요없음.. 걍 받아들여 성적을그치만 우리팀에선 손성빈을 쓰는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