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ㅣ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つ──☆*:・゚ ☆*:・゚곧 7월이 되는 마법이야!
- 15:04
- 조회 4
- 잡담
-
- 우리팀오면 조건 알려준다
- 15:04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저런식이면 진짜 앞으로 크보에 남은 선수들 없어 보이긴 하네
- 15:04
- 조회 11
- 잡담
-
- 근데 뭔가 우리나라 유망주들 kbo에서도 저런 육성 플랜 제시하고 지킬 수 있는 제도 마련되면 좋겠어
- 15:04
- 조회 5
- 잡담
-
- 한화) 산흠이 화이팅( و ˃̵ ꃪ ˂̵ )و
- 15:04
- 조회 1
- onair
-
- 갈거면 벌써 갔다니까
- 15:04
- 조회 51
- 잡담
-
- 한화) 산흠이다
- 15:03
- 조회 2
- onair
-
- 메쟈도 옛날 이후에 큰돈들여서 데려가는건 작년애들부터라 직행 어떤지 또 다시보긴 해야함
- 15:03
- 조회 23
- 잡담
-
- 아 하긴 기사뜨니까 크보팬들도 저조건이면 가라... 이러고 있으니 썰 흘린거구나
- 15:03
- 조회 52
- 잡담
-
- 근데 금액이 저지경이면 뭐 그냥.. 돈만주고 니가알아서크렴 할 리가없네
- 15:03
- 조회 25
- 잡담
-
- 아니 펨코에 글이 올라오긴 한 거임?
- 15:03
- 조회 85
- 잡담
-
- 나 안정형 야선 좋아하는데..
- 15:03
- 조회 43
- 잡담
-
- 일단 양키스가 이렇게까지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현승 측은 이렇다 할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다.
- 15:03
- 조회 30
- 잡담
-
- 근데 7월 1일에 현승군 드랲 신청하면 이런 건 기사 나?
- 15:03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재원이 기태기태랑 나머지 공부해야겄다
- 15:03
- 조회 22
- 잡담
-
- 크보는 왜 경기 시간을 줄이려고 하는 거야?
- 15:03
- 조회 30
- 잡담
-
- 류현진 당시 1차 지명 안되고 싸이월드에서 롯데팬들이랑 인사하고 그랬는데
- 15:03
- 조회 53
- 잡담
-
- 기아) KIA의 외국인 선발투수 상대 승률은 0.613으로 리그 전체 1위다.
- 15:03
- 조회 34
- 잡담
-
- ㄱㅇ썰은 양키스가 고교기여금도 따로 챙겨준다고 그랬다네
- 15:03
- 조회 116
- 잡담
-
- 공원보니 기존 양키스 해외 아마 슬롯 다 하이재킹 당해서 남은돈이 3m인가봐
- 15:03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