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아메리카 하니까 생각난건데 예전에 우리팀 용병 아픈데도 그지랄나서 싸움난적 있음
무명의 더쿠
|
12:58 |
조회 수 63
선수 여러명 이름쓰고 고고아메리카
하던거 ㅋㅋㅋ 선수 아픈데도 계속 있어서 댓으로 2군갔어 아파 하는데도 그런글 반복되서 개판남
몇년전일임 ㅋㅋ
하던거 ㅋㅋㅋ 선수 아픈데도 계속 있어서 댓으로 2군갔어 아파 하는데도 그런글 반복되서 개판남
몇년전일임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