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홈런시 아닌 게 더 신기 할 정도로 퍼서 던져버리던데 궤적이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믈브는 무슨 제도가 바뀌어서 올해 돈 쓴다는거야..?
- 15:06
- 조회 5
- 잡담
-
- 난 저정도 대우면 가서 크는 것도 궁금하긴 하다
- 15:06
- 조회 3
- 잡담
-
- 아니 양키스 저정도로 하현승이 갖고싶다고?
- 15:06
- 조회 8
- 잡담
-
- 내년에 믈브 유망주 뭐 룰 바뀐다며
- 15:06
- 조회 19
- 잡담
-
- 현승이 그냥 이 상태인거잖아
- 15:06
- 조회 76
- 잡담
-
- 메이쟈 조건에 따라 맘 바뀔거면 드랲 선언 자체를 안했을것같아서 돈때문이면 남지도 않았을거고
- 15:06
- 조회 14
- 잡담
-
- 현승아 우리가 메이저리그급 코칭은 없지만 메이저리그 선배들은 잇 어 ..............
- 15:06
- 조회 12
- 잡담
-
- 현승아 한입으로 두말하기 없기~
- 15:06
- 조회 20
- 잡담
-
- 양키스 스타티움 단점
- 15:06
- 조회 43
- 잡담
-
- 난 하현승 여기서 크는것도 보고싶고 메쟈에서 통해서 잘하는것도 보고싶음
- 15:06
- 조회 46
- 잡담
-
- 키움) 바이텔로 감독 지난번 인터뷰에서도 느꼈지만 진짜 정후에 대해 관찰력?통찰력?이 엄청나네
- 15:06
- 조회 27
- 잡담
-
- 이 모든걸 다 제치고 키움 가면 진짜 프차스타되긴 하겠다
- 15:06
- 조회 28
- 잡담
-
- 고척점 엽떡 존맛인데 안먹을거임 현승아?
- 15:05
- 조회 15
- 잡담
-
- 굳이 가라는 말 할 필요도 없지ㅋㅋ 선수도 갈 생각이 없는데
- 15:05
- 조회 67
- 잡담
-
- 유망주를 저렇게 육성해주겠다 하는거면 나는 갔으면 좋겠음
- 15:05
- 조회 54
- 잡담
-
- 두산) 건보 안타 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ʕ੭๐ ̇ᗜ ̇๐ʔ੭
- 15:05
- 조회 11
- onair
-
- ㅇㅇㄱ ㅈ댐 집에마무도없는데 도어락 배터리없어서 비번안눌려서 문안열려
- 15:05
- 조회 77
- 잡담
-
- 양키스 좀 뮤트시켜봐
- 15:05
- 조회 28
- 잡담
-
- 키티는 사짜ʕ •̅ ᴥ •̅ ʔ
- 15:05
- 조회 33
- 잡담
-
- 현승아 마킹으로 보답할게🙏🙏🙏
- 15:05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