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래서 우리집 선수 고고아메리카 소리 들을때 기분 좋았는데 다른 의도로 쓰는 사람도 있었다니 (그게 잘못됐다는건 아님) (뭐가 옳고 그르다는거 아님) (의견 통일하자는거 아님) (난 칭찬이어도 누군 기분 나쁠 수 있다고 생각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치어, 응원단장, 장내 아나 다 독립적인데 셋 다 구린 것도 참 신기하다
- 17:04
- 조회 12
- 잡담
-
- 엘지) 리오스는 계약 언제까지야?
- 17:04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선수 최근 컨디션이나 폼은 잘 안보는거같음 그냥 본인이 생각하는 그 시점에서 업데이트를 안함
- 17:04
- 조회 7
- 잡담
-
- 엔씨) NC는 김주원(유격수) 이우성(좌익수) 박민우(2루수) 박건우(지명타자) 권희동(우익수) 데이비슨(1루수) 김휘집(3루수) 오장한(중견수) 안중열(포수)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 17:04
- 조회 9
- 잡담
-
- 두산) 클린업이 06 87 04
- 17:04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자욱이 저렇게 타순 올리고 내리는거까지 팀 루틴임 (답답한 사람 이해함)
- 17:04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이제는 ʕ •᷅ ᴥ •᷄ ʔو 더이상 ʕ •᷅ ᴥ •᷄ ʔو 물러날 곳이 ʕ •᷅ ᴥ •᷄ ʔو 없다 ʕ •᷅ ᴥ •᷄ ʔو
- 17:04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왜 올해부터 패드 투표함
- 17:04
- 조회 63
- 잡담
-
- 롯데) 웅세가 언제 쉬었어?
- 17:04
- 조회 17
- 잡담
-
- kt) 근데 원준이 팬투표수 보면 정말로 여러팬분들도 많이 투표해주신 거같다
- 17:04
- 조회 43
- 잡담
-
- 한화) 내년에는 2루주전 이도윤 팬투표로 보내고싶다
- 17:04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솔직히 다른 건 모르겠고 오지환은 아쉬움
- 17:04
- 조회 47
- 잡담
-
- 엘지) 아 진짜 가져오는 것마다 별로임
- 17:04
- 조회 41
- 잡담
-
- 엘지) 정말 이겼으니 망정이지…또 한번 후회하고, 또또한번 되새길 수밖에 없다"며 혀를 찼다.
- 17:04
- 조회 40
- 잡담
-
- 롯데) 근데 일요일에 진욱이 들어오는건가?
- 17:04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이정도면 세웅이 갈리는거 막으려고 하늘이 비를 내려주나 싶고
- 17:04
- 조회 13
- 잡담
-
- 엘지) 내년에 투표 안한다고 해봤자 어차피 내년투표화력은 내년 엘트 성적이 더 중요함
- 17:04
- 조회 6
- 잡담
-
- 두산) 아무튼 연패 그딴거 끊자 ʕ ◠‿◠ ʔ 오늘 좋은 날인데 경기도 이겨야지
- 17:04
- 조회 6
- 잡담
-
- 롯데) 사실 나씨도 진욱이도 맞아나가서+ 순듑 잘해서 휴식 준게 커보여서
- 17:04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오늘 못하면 안재석 ㄹㅇ 2군 가야됨
- 17:03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