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메쟈 우리나라 리그도 아니고 개노잼이고 난 크보가 중요하다고~~~~
무명의 더쿠
|
12:53 |
조회 수 26
메쟈도 뭐 내가 아는 선수들 나올때나 가끔보는거지
메쟈 알빠임 크보 자원 고만빼가라구~~~
(메쟈가 컨택하는건 자유인거 앎 학생들이 가는것도 자기들 자유인거 앎 그냥 내 크보러브인 감상이니 안경척은 사절합니다)
메쟈도 뭐 내가 아는 선수들 나올때나 가끔보는거지
메쟈 알빠임 크보 자원 고만빼가라구~~~
(메쟈가 컨택하는건 자유인거 앎 학생들이 가는것도 자기들 자유인거 앎 그냥 내 크보러브인 감상이니 안경척은 사절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