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에 좋은조건으로 가서 활약하라는 덕담+극찬인거고 저 친구들은 미국직행해도 루키리그부터 시작인데 그게 같은말이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팬들 투표 별로 안하는 성향인데도
- 16:27
- 조회 0
- 잡담
-
- 롯데) 난 미안하기보단 아쉽긴 해 예스는 단체로 빠따 태업중일때 혼자 쳤기 때문에..
- 16:27
- 조회 1
- 잡담
-
- 엔씨) 관전 포인트 뭐래?
- 16:27
- 조회 9
- 잡담
-
- 두산) 결과보니까 우리 릴스 바이럴 잘했다
- 16:27
- 조회 7
- 잡담
-
- 두산) 자 오늘 이겨보자 그럼된다ʕ ◔ ᴥ ◔ ʔ
- 16:27
- 조회 2
- 잡담
-
- 두산) 아 나도 오랑이 못가서 너무 아쉽다ㅜㅜ 상태다가 표보고 수빈이라도 가서 감사합니다 상태됨
- 16:26
- 조회 10
- 잡담
-
- 엔씨) 엔팀 올라오면서 머리 저러고;자른거 너무 김휘집스러워
- 16:26
- 조회 6
- 잡담
-
- 두산) 의지+빈+순이 둘다 1위로 보낸게 너무 뿌듯
- 16:26
- 조회 5
- 잡담
-
- 기아) 다섯명이나 간다₊‧✩•.˚⋆^ᶘ=⸝⸝ᵒ̴̶̷ Ⱉ ᵒ̴̶̷⸝⸝=ᶅ^⋆˚.•✩‧₊
- 16:26
- 조회 6
- 잡담
-
- 기아) 근데 올해 갸티비는 좀 아쉬웠음
- 16:26
- 조회 33
- 잡담
-
- 엔씨) 와 우리 키스톤 가냐
- 16:26
- 조회 8
- 잡담
-
- 롯데) 사직그 지스타? 그 팬싸는 경기 없는 날해?
- 16:26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이런거 또 찍었으면
- 16:26
- 조회 60
- 잡담
-
- kt) 베스트 12라니 진짜 경사다
- 16:26
- 조회 41
- 잡담
-
- 한화) 일단 상규 보내주면 상규한테 카메라 다 줘도 됨
- 16:26
- 조회 20
- 잡담
-
- SSG) 병현이는 폼 그렇게 죽지만 않았음 갔겠다
- 16:26
- 조회 21
- 잡담
-
- 어머 그럼 이든이도 오는걸까
- 16:26
- 조회 32
- 잡담
-
- 삼성) 난 승규 보낼거같음 걍 올해 승규는 뭐든 다 해줄거같음
- 16:26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우리 작년에 미션했던거 또 하면 재밌겠다
- 16:26
- 조회 16
- 잡담
-
- 와 근데 작년나눔팀 ㄹㅇ 잘나눠졌네
- 16:26
- 조회 1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