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난 미안하기보단 아쉽긴 해 예스는 단체로 빠따 태업중일때 혼자 쳤기 때문에.. https://theqoo.net/kbaseball/425567234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26 그리고 민재 진욱도 같은 이유로 ㅠㅠ 사실 투수들은 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