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탯으로 놓고 보면 이번달 누가 제일 낫다. 이렇게 감독은 생각 안하는 사람이야.. 걍 각자가 정해준 자기만의 기대치 성적이 있는거임
무명의 더쿠
|
12:41 |
조회 수 56
후라도는 7이닝
원태인은 아무리 컨디션 안좋아도 6이닝이고 웬만하면 7이닝 기대
최원태도 퐈 투수라 5-6이닝 잘 던졌네 이거보단 좀 더 3선발에 가까운 성적을 기대하고
양창섭은 5이닝 정도 이길 정도만 해도 만족스럽고
장찬희는 걍 로테만 돌아주면서 무난히 4이닝만 해줘도 쓸만하지 이렇게 보는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