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도는 7이닝
원태인은 아무리 컨디션 안좋아도 6이닝이고 웬만하면 7이닝 기대
최원태도 퐈 투수라 5-6이닝 잘 던졌네 이거보단 좀 더 3선발에 가까운 성적을 기대하고
양창섭은 5이닝 정도 이길 정도만 해도 만족스럽고
장찬희는 걍 로테만 돌아주면서 무난히 4이닝만 해줘도 쓸만하지 이렇게 보는거 같다
후라도는 7이닝
원태인은 아무리 컨디션 안좋아도 6이닝이고 웬만하면 7이닝 기대
최원태도 퐈 투수라 5-6이닝 잘 던졌네 이거보단 좀 더 3선발에 가까운 성적을 기대하고
양창섭은 5이닝 정도 이길 정도만 해도 만족스럽고
장찬희는 걍 로테만 돌아주면서 무난히 4이닝만 해줘도 쓸만하지 이렇게 보는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