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맨날 싸우는게 니생각 틀렸고 내생각 존중해 이런식으로 싸우는게 태반인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392543 무명의 더쿠 | 12:41 | 조회 수 32 서로 존중 해주고 갈길가면 좋지않을가요 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