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찬희 지금 50이닝이거든 신인이라도 선발로테면 100이닝 가능할지라도 https://theqoo.net/kbaseball/4255389153 무명의 더쿠 | 12:37 | 조회 수 67 찬희는 와리가리해서 올해 선발 + 불펜 80이닝 정도로 애 관리해 줘야 함첫해부터 말이 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