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김영웅도 2달만에 복귀인데 유격수 보라하면 그게 잘도 되겠다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378673 무명의 더쿠 | 12:27 | 조회 수 25 걍 3루수로 몸까지 다 키워놓고 연습도 그렇게했을껀데 복귀하자마자 유격수 스타팅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