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도 돈이겠지만 어쨌건 나를 저정도로 원한다는거랑 그리고 어쨌든 미국이 신인들 계획대로 키우는거는 더 좋으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옆집은 6명이나 가는데
- 16:09
- 조회 0
- 잡담
-
- 엘지) 오히려 강훈이가 투표 선수단 다 골고루 잘나왔네 2위
- 16:09
- 조회 0
- 잡담
-
- 기아) 다섯다 선수단 투표 많이받아서 가네 올러는 뒤집었어 ₊*̥^ᶘ=* ⁰̷̴͈꒨⁰̷̴͈=ᶅ^‧˚₊*̥
- 16:09
- 조회 0
- 잡담
-
- 기아) 와 올타쿠 선수단 150표
- 16:09
- 조회 8
- 잡담
-
- 엘지) 강훈이는 선수단 투표 적잖게 받았네
- 16:09
- 조회 4
- 잡담
-
- 다른건 모르겠고 곽빈 가는거 축하한다
- 16:09
- 조회 5
- 잡담
-
- 롯데) 윤 좀만 페이스올라오면 황윤레한 으로 갈거같은데
- 16:09
- 조회 2
- 잡담
-
- 내년부터 투표 안할래
- 16:09
- 조회 50
- 잡담
-
- 두산) 곽빈 양의지 박준순 셋 다 팬투표/선수단투표 1위네
- 16:09
- 조회 21
- 잡담
-
- 두산) 20만표는 선수단으로 뚝딱 뒤집히는거라 영하도 선수단표 좀 받았나봐
- 16:09
- 조회 41
- onair
-
- 두산) 빈이 첫 올스타 ⸜̑⸝͂˖໋⸰ʕ ⸝⸝ᵒ̴̶̷ ᵕ ᵒ̴̶̷ ʔ⸝⸝ި ʕᦏ´-
- 16:09
- 조회 5
- 잡담
-
- 한화) 인서 선수단표도 많이 받았다
- 16:09
- 조회 51
- 잡담
-
- 한화) 안가면 안되는 선수들 다 가서 다행
- 16:09
- 조회 9
- onair
-
- 한화) ㅅㅈㅎ 우리 홍보도 거의 못하고 해서 불안했는데ㅠ
- 16:09
- 조회 7
- 잡담
-
- 삼성) 형우 선수단 투표 1위네 ദ്ദി꒰( ⚆ᴥ⚆ )꒱
- 16:09
- 조회 28
- 잡담
-
- SSG) 병현이도 아쉽네...ㅠ
- 16:09
- 조회 29
- 잡담
-
- 엔씨) 포지션 2루수랑 유격수라서 더 조은거.. 몬주아냐
- 16:09
- 조회 7
- 잡담
-
- 삼성) 다 갈순 없어서 아쉽긴해도
- 16:09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찬숭아 득표수 외우고 다니걸아
- 16:08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인서 선수단투표 봐봐 대박
- 16:08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