퐈 시즌에도 n억 더주면 이적 하냐 마냐 얘기하고 노는데 뭐 https://theqoo.net/kbaseball/4255376401 무명의 더쿠 | 12:25 | 조회 수 114 그럼 다들 내가 5억에서 8억 준다고 하면 감근데 50억에서 53억 준다고 하면 안 감이러고 놀잖음 뭐가 문제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