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저정도면 양키스도 제대로 키우려는거 아냐..? 나라면 갈거같다
무명의 더쿠
|
14:44 |
조회 수 26
솔직히 지금까지 고딩얼라들 진출은 구단이 막 제대로 키워서 써야지 이런 느낌보단
선수의 도전 이런 느낌이엇는데 ..
돈보다도 잔류하겟다는 의사까지 남겼는데 거의 2배를 올려서 제안하는거 자체가 좀 양키스가 얘를 어케 보는지가 보여서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으면 진짜 응원해줘야겟다 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