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유격을 걍 상준이 쓰면되는걸 왜 그걸 김영웅한테 억지로 퍼먹이려는걸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5375363 무명의 더쿠 | 12:24 | 조회 수 115 전뱅 김영웅 빠따 둘 다 쓰고싶어서라기엔둘이 빠따가 좋은것도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