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어제 감독도 대단한거 https://theqoo.net/kbaseball/4255370422 무명의 더쿠 | 12:19 | 조회 수 150 지친 전뱅도 안뺌 부상복귀인 김영웅도 안뺌ㅋㅋ 감상준 양우현 쓰면 되는데 꾸역꾸역 진짜 전뱅은 이제 휴식좀 주라고 ㅋㅋㅋㅋ 사람이 진짜 반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