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겨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선수단표 ㄹㅇ성적충이라 웃김
- 16:21
- 조회 1
- 잡담
-
- 한화) 아니 근데 ㄹㅇ 패하면 투표할 힘이 안 나긴함
- 16:21
- 조회 0
- 잡담
-
- 삼성) 이승민 그는 누구인가 성적만 보아도 알 수 있다 삼성라이온즈 연고지인 대구고등학교의 최고 좌완 에이스 투수이다 대구고가 배출한 최고의 좌완에이스 그저 GOAT이자 2026 KBO 올스타전에 드림팀 중간계투 선수로 베스트12에 선정된 ERA 1.65 그 이름 이승민
- 16:21
- 조회 10
- 잡담
-
- 기아) 감추 1명 정도 갈수 있을것 같은데
- 16:21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정우가 진짜 성적에 비해 선수단표 아쉽다
- 16:21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올해도 자욱슨슈 꾸꾸꾸 해줘ʕ ◔ᴗ◔ʔ
- 16:21
- 조회 7
- 잡담
-
- 엘지) 민재 선수단 표 생각보다 많이 받음ㅋㅋㅋ
- 16:21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박찬호 s^ᶘ= •᷅ ₃ •᷄ =ᶅ^z
- 16:21
- 조회 23
- 잡담
-
- 기아) 도영아 안미안한데 천사 분장 어떻게 안될까
- 16:21
- 조회 15
- 잡담
-
- 한화) 갑자기 24 라자 홈런더비 생각나는구만 (◔ ө ◔ )
- 16:21
- 조회 6
- 잡담
-
- 한화) ㅅㅑ갈 이글스 진짜 올스타 툽 기간동안 6승 2무 10패 장난하나
- 16:21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일단 오늘 경기 이겨서 위닝 확보하자 (و ♧˃̵ᗝ˂̵)☆˃̵ᗝ˂̵)و
- 16:21
- 조회 7
- 잡담
-
- 한화) 사실 인서 선수단투표 걱정하는거봐도 난 별 걱정안햇음ㅋㅋㅋㅋ
- 16:21
- 조회 9
- 잡담
-
- 롯데) 객관적인지는 모르겠는데 진욱이 감추 가능성 있을거 같은데
- 16:21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썸머레이스 종목 바뀜)
- 16:21
- 조회 96
- 잡담
-
- 한화) 근데 올스타 투표기간좀 줄였으면 좋겠어 ㅠ 한 2주만 하자
- 16:21
- 조회 14
- 잡담
-
- 두산) ㄹㅇ정수빈 그냥 파라파라 춘 사람 될 뻔 했다는게 아찔ㅋㅋㅋ
- 16:21
- 조회 23
- 잡담
-
- 팀당 보통 몇명가니?
- 16:21
- 조회 16
- 잡담
-
- 한화) 근데 이번은 우리 팬들 ㄹㅇ 열심히 하긴함 ㅋㅋㅋ
- 16:21
- 조회 31
- 잡담
-
- 삼성) 4명 개꿀인듯 ㅋㅋ 크보 ㅂㅅ짓에 올스타투표기간에 삼라 성적 생각하면
- 16:21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