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근데 올스타 투표기간좀 줄였으면 좋겠어 ㅠ 한 2주만 하자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8
사실 젯밥에 더 관심있어서 매일투표 경품추첨 작년에도 딱 하루놓치는바람에 대상자조차 못되어서 ㅠ
올해 열심히했는데 사실너무힘들었어요 제발 기간좀줄이자
사실 젯밥에 더 관심있어서 매일투표 경품추첨 작년에도 딱 하루놓치는바람에 대상자조차 못되어서 ㅠ
올해 열심히했는데 사실너무힘들었어요 제발 기간좀줄이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